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은아 입니다~ ㅎㅎ

 

 

오늘은

레이어드컷 을 시원하게 소개 해드릴꺼에요!

 

 

근데 오늘은 다른날과는 다르게

처피뱅과 같이 소개해드릴꺼에요 ~

 

여성스러움의 상징 레이어드컷

장난스러운 처피뱅 은

어떤 궁합을 이루는지 함께 볼까요?ㅎㅎ

 

 

 

 

 

 

 

 

 

 

 

 

 

 

 

 

 

 

사진속 고객님은

기존에 레이어는 살짝 있었지만

조금 낮은 높이여서 레이어드컷 의

느낌이 크지 않았어요~

 

 

그래서

좀더 가벼우면서 입체감을 살릴수 있도록

 

높이를 살짝 올려서 레이어드컷 해드렸어요~:)

 

 

 

 

 

 

 

 

 

 

 

 

 

 

 

 

주목적은 레이어드컷 이었지만

분위기 전환을 위해

처피뱅과 같이 디자인 해드렸어요:)

 

 

얼굴형이 살짝 좁고 긴형이어서

처피뱅을 디자인해드릴때

옆쪽은 너무 길지않게 관자놀이쪽이 드러날수 있도록

디자인 해드렸어요!

 

 

 

앞머리는 앞모습을 볼때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부분인데

얼굴형에 맞지 않게 디자인이 들어가면

 

굉장히 어색한 인상이 되지요 ㅎㅎ

 

 

 

 

 

 

 

 

 

 

 

 

 

 

 

 

 

레이어드컷 을 해드릴때

고객님 머리길이가 어깨에 닿는 길이였기때문에

질감처리를 따로 하지 않았어요~

 

 

 

어깨에 닿는 길이일때 가장 많이 뻗치게 되는데

질감처리가 필요하지않은데 들어가게 되면

너무 가벼워지기때문에 좀더 뻗치는걸 더하는셈이지요:(

 

 

 

 

 

 

 

 

 

 

 

 

 

 

 

여성스러운 레이어드컷 과 장난스러운 처피뱅의

궁합이 정말 딱 맞죠?

반대이미지를 더하면 오히려 더 잘 어울리네요 ㅎㅎ

 

 

근데 살롱에서만 이쁜 머리가 아닌 집에서도

손질이 가능한 머리여야 겠죠?

 

레이어드컷 을 손질 할때는

머리를 전체적으로 말려준후

끝모발만 잡아서 c컬을 크게 잡아주면

예쁘게 연출 할수 있지요 ㅎㅎ

 

또한

 

처피뱅은 짧기때문에

시스루뱅처럼 너무 말아주기 보다

뻗치지 않을정도로만

잡아주는게 가장 좋아요:)

너무 말아주면 복고풍이 될수 있으니

주의 해주세요 ㅋㅋㅋ

 

 

 

 

 

 

 

 

 

 

 

 

 

 

 

레이어드컷 은 뒷모습도 입체적이죠! ㅎㅎ

 

 

 

레이어드컷 만 하기보다 처피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하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그로잉살롱은아 의

레이어드컷 + 처피뱅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