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은아 입니다!

 

 

오늘은 비밀스러운 염색을 소개 해드릴꺼에요!:)

 

 

바로 바로

시크릿 투톤 염색 이지요 ~ㅎㅎ

 

 

색다른 염색은 하고 싶은데

너무 과한건 부담스럽고 매번똑같은 염색은 지겹죠!

 

과하지 않은 색다른 시크릿 투톤 염색 보실까요 ㅎㅎ

 

 

 

 

 

 

 

 

 

 

 

 

 

 

 

사진속 고객님은

베이비핑크로 염색을 원하셨어요!

하지만 너무 눈에 띄게 하고 싶지는 않아해서

안쪽에 살짝 보일랑 말랑~하게

시크릿 투톤 염색 을 했지요~

 

 

 

포인트 주기에도 딱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연핑크를 하면 눈에 확 띄이겠지만

사진속 고객님처럼 안쪽에만 포인트식으로 디자인한다면

그냥 봤을땐 음...어라? 독특하네 라는 느낌이 들게 되지요!ㅋㅋㅋㅋㅋ

 

 

 

 

 

 

 

 

 

 

 

 

 

 

 

 

 

 

 

시크릿 투톤 염색 은 뒤로넘겼을땐

평범해보이지만

사실 그 속은...?!ㅋㅋㅋㅋㅋ

원래 꾸민듯 안꾸민듯 한게 예쁘듯히

감춰져있어서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게다가 레이어드컷 까지 같이 디자인해드려서

옴므레한 효과 까지 볼수 있지요~

 

 

이것이 바로 일거양득이죠!ㅋㅋㅋㅋㅋ

 

 

 

 

 

 

 

 

 

 

 

 

 

 

 

 

 

 

 

윗쪽에는같은 웜베이지 컬러로

파스텔톤의 연핑크와도 정말 궁합이 딱 맞네요 ㅎㅎ

 

 

딱 경계가 나누어진 투톤이 아니라

섞여있어서 더욱 자연스럽게 디자인 된거 같아요~xD

 

 

 

 

 

색감이 오래오래 가야할텐데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시크릿 투톤 염색 은 탈색이 들어가기때문에

색감이 빠지는 속도가 보통 염색을 했을때에비해

빠른편이기때문에

우선은 염색 당일과 다음날은 샴푸를 안해주는게 좋고요!

첫 샴푸를 할때도 너무 따뜻한 온도 보다는

미온수로 해주는게 좋아요~ㅎㅎ

 

 

그리고 그후 관리는 컬러샴푸와 미온수로 샴푸해주며

관리 해준다면 좀더 예쁘게

색감을 오래 유지할수 있겠지요?ㅎㅎ

 

 

 

 

 

 

 

 

 

 

 

 

 

 

 

 

 

 

 

이번 여름 변신하고 보내고 싶다면

시크릿 투톤 염색 강추!!!!ㅎㅎ

 

 

 

이상으로

그로잉살롱은아 의

시크릿 투톤 염색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