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은아 입니다:)

 

오늘은 여자 숏컷 을 소개해드릴꺼에요~

 

여자 숏컷 을 하고 싶은데

망설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길이도 짧고 해본적이 없기때문에

어울릴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우선적으로 드는 생각인거 같아요.

 

 

 

남자같진 않을지 얼굴이 커보이진 않을지 등등 이요.

 

하지만 이런부분들은 싹 날려드릴께요 ㅎㅎ

 

 

 

 

 

 

 

 

 

 

 

 

 

 

 

 

 

사진속 고객님의 경우

그전에 여자 숏컷 을 유지해오시던 분인데

 

기존에 필요치 않은 질감 처리 때문에

머리가 많이 날리고 뜨고 불편함이 많아서

방문해주셨어요~

 

 

여기저기 다녀보셨는데 맞는 미용실을

찾기 힘들었다고 하시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무게감을 수정하고 깔끔하게

재 디자인 해드렸죠!ㅎㅎ

 

 

 

 

 

 

 

 

 

 

 

 

 

 

고객님의 경우 여자 숏컷 을 해오셨던분이지만

누구에게나 처음이란 존재하지요 :)

 

 

처음에는

이런저런 걱정들때문에

망설였지만 지금은 인생머리가 되었더랬죠 ㅎㅎ

 

 

 

 

 

 

 

 

 

 

 

 

 

 

여자 숏컷 을 할때

얼굴이 커보이진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요~

 

실은 얼굴을 좀더 작아보이고 싶다면

여자 숏컷 이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길이감이 짧은면 짧을수록 턱라인이 슬림해보이기때문에

각진턱을 보완해줄수 있죠!

 

좀 더 빨리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거울을 보고 머리를 묶어보세요.

얼굴이 좀더 작아보일꺼에요 ㅎㅎ

 

 

 

 

 

 

 

 

 

 

 

 

 

 

 

 

또한 길이감때문에

보이쉬해 보일까하는 걱정도 드는데요~

 

여자 숏컷 은 어떻게 디자인커트가

들어가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죠:)

 

 

 

길이가 짧기때문에 디자인해드릴때 중점을 두는건

여성스러운 라인을 찾아 디자인하는방식인데요~

 

여자 숏컷 이라고 해서 볼륨감을 위해

투박하게 층을 낸다면

말그대로 투박한 디자인이 되지요~

 

 

그래서 이런부분을 보완하고자 안쪽은 슬림하게!

겉은 감싸듯히 부드러운 느낌으로 라인을 잡아드리지요:)

 

 

 

앞머리도 시스루하게 잡아 얼굴형을 잡아주니

어떻게 여성스럽지 않을수가 있을까요?ㅎㅎ

 

 

 

 

 

 

 

 

 

 

 

 

 

 

그리고 짧기때문에

더더욱 손질은 더 편해져요!

 

첫번째로 머리말리는 시간은 반으로 줄어들고

뻗치는곳만 뻗치지 않게끔 안으로 넣어주면 끝이에요 ㅎㅎ

 

돌려말리거나 컬을 세게 잡아줄 필요가 없지요~

앞머리 고데기 하듯이

살짝만 넣어주어도

여성스러운 여자 숏컷 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지요 ㅎㅎ

 

 

 

 

 

 

 

 

 

 

 

 

그동안 여자 숏컷 은 하고 싶은데

이런저런 걱정때문에 망설여졌다면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절때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ㅎㅎㅎㅎㅎ

 

 

 

 

 

이상으로

그로잉살롱은아 의

여자 숏컷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