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로잉살롱은아 입니다:)

 

 

오늘은

상큼한 여자 숏단발 을 소개해드릴꺼에요!ㅎㅎ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단발머리!

하지만

얇고 힘없는 머리는 많이 처지기때문에

선뜻 하기에 어려움을 먼저 느끼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볼륨감까지 같이 얻을수 있는

여자 숏단발 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사진속 고객님은 얇은 탈색모에

힘이 약한 모발을 가지고 있는 고객님이셨어요~

기존에는 층이 없는 일자 단발을 해왔는데

볼륨감이 좀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을

가지고 계셨지요!

 

그래서

여자 숏단발 이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보이는것과 같이 단발느낌은 살려주면서

안쪽에서 커트로 볼륨감을 넣어드렷어요~

보통 그냥 레이어를 내게 되면

잘 뻗치기도 하고 투박해보이죠~

하지만 사진속 고객님처럼

안쪽에서 볼륨감을 살려서 레이어해준다면

부드럽게 여자 숏단발 을 연출 할수있지요 ㅎㅎ

 

 

 

 

 

 

 

 

 

 

 

 

 

 

 

 

 

 

 

 

 

 

 

귀뒷쪽에는 넘겼을때 슬림하게 넘어갈수 있게

전대각 디자인을 넣어 뚱뚱해보일수있는 뒷쪽라인을

슬림하게~xD

 

 

 

 

 

 

 

 

 

 

 

 

 

 

 

 

 

또한

시스루뱅으로 얼굴형을 잡아주고

광대라인으로 갈수록 광대쪽을 커버해줄수 있도록

점차 길어지게

디자인 해드렸어요~ ㅎㅎ

 

 

 

 

여자 숏단발 에서 빠질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여자 숏단발 !

손질은 어떻게 할까요?

너무 간단해서 문제라면 문제죠~ㅎㅎ

 

 

큰 반원을 그려주듯히 뻗치지 않게

넣어주세요:)

 

주의할점은 끝에만 바짝 넣어주기보다

크게 굴려 넣어주어야 자연스럽게 연출 할수 있어요!

 

 

 

 

 

 

 

 

 

 

 

 

 

오늘은 여자 숏단발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단발머리는 하고싶은데 볼륨감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도전해보기 딱 좋은 헤어스타일인거 같아요!ㅎㅎ

 

 

이상으로

그로잉살롱은아 의

여자 숏단발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